사랑의 테마

2009. 7. 1. 10:58♡♥(소감 글)))/사랑의 테마

사랑 그것은 정령 그리움 노을빛처럼 타는가! 가슴 가득히 설레는 바람 잠들지 않는 물결 사랑 원하지 않아도 찾아오네! 사랑 보내지 않아도 떠나가네! 사랑 혼자선 이룰 수 없는 오~ 오 사랑이여! --- --- --- 사랑 그것은 오랜 기다림 강물과 같이 흘러 마음 가득히 넘치는 기쁨 멈추지 않는 행복 사랑 원하지 않아도 찾아오네! 사랑 보내지 않아도 떠나가네! 사랑 혼자선 이룰 수 없는 오~ 오 사랑이여! --- --- --- 사랑 그것은 정령 외로움 채울 수 없는 바다 아침 햇살에 빛나는 꽃잎 남몰래 타는 촛불 사랑 원하지 않아도 찾아오네! 사랑 보내지 않아도 떠나가네! 사랑 혼자서 이룰 수 없는 오~ 오 사랑이여! --- --- --- 성악가 박인수교수와 그의 제자가 부르는 [사랑의 테마]가 TV스피커를 통해 애잔히 들려온다! 꽃이 한창인 계절 6월에 들었음인가!

 

60대 후반의 교수가 그의 제자와 부르는 [사랑의 테마]가 느낌이 새롭다! 사람의 목소리가 아름다운 꽃보다 feelling 이 강렬함을 알림일까! 아마도 목소리엔 사람의 가슴속 이야기가 스며있는 것 같다!

 

 

 

사랑은 설레고, 기다림이고, 외로움.

 

그 사랑은 원하지 않아도 찾아오고---

원하지 않아도 떠나간다고 노래했는데---

아마도 사랑도 인연의 한가닥 이라면,

마음이~ 바로 그 인연과의 만남과 떠남의 중심임이 분명하리라! 청포도가 익어가고 만물이 여무는 이 계절에 스스로의 좋은 인생을 위한 마음가짐은 ~ 그리고 분명 지나간 세월은~ 지금의 자기 인격수양의 선생임을 재 인식 시키리라! 글/사진: 자연생각